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치 없이 무료 사진 편집 가능한 프로그램

by 뷰 일간지 2022. 12. 1.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콘텐츠 등 영상, 사진 매체가 발달하면서 많은 분들이 사진이나 동영상 편집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중에 무료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NCH software에서 만든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PhotoPad입니다.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PhotoPad 사진 편집 프로그램

빠르고 쉽게 디지털 사진 편집이 가능합니다. PhotoPad는 안정적인 사진 편집기입니다.

PhotoPad 기능

  • 웹캠 사진 찍기 및, 디지털 사진, 기타 다른 사진들도 쉽게 편집 가능
  • 대중적인 이미지 형식들을 모두 지원
  • 사진 자르기, 회전하기, 크기 조정 및 뒤집기를 신속하게 처리

PhotoPad는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사진들을 열어 편집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사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비상업적, 가정용인 목적이어야 합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적용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PhotoPad는 잘라내기, 회전 및 크기 조절뿐만 아니라, 세피아 톤, 적목 현상 감소, 색조, 채도 및 명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hotoPad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져서 사용이 용이하며, 사진을 쉽게 열고 편집하여 최상의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효과를 신속하게 적용

새로운 사진 효과들이 있는 풀가동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원하는 모든 것을 제한 없이 마음껏 만드세요. 비네트 테두리를 적용해하거나, 지역 효과 도구를 사용해서 여러분의 사진 속 특정 지정 부위에만 효과 및 필터를 적용하세요.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사진에 텍스트 추가

PhotoPad는 여러분의 사진에 텍스트를 쉽게 추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원하는 만큼 텍스트 레이어를 추가하고고 텍스트 형식을 조정해서 광고, 엽서 및 밈 등을 제작하세요.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사진 크기 조정

PhotoPad로 인쇄용 및 웹용을 위해 여러분의 사진을 품질에 거의 손상 없이 쉽게 크기 조정하세요.

 

레이어 옵션

레이어 보기를 쉽게 토글 하여 켜기 및 끄기 할 수 있게 하고, 특정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조정하는 등, 사용자의 레이어 옵션들을 신속하게 편집하세요. 레이어 옵션을 찾으려면, 간단히 레이어를 오른쪽 클릭하기 하고,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레이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최근 많이 사용하는 ai 파일도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 없이 편집 가능한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ai 파일 편집 무료 프로그램 다운(잉크스케이프)

아는 게 힘이다!! 블로거 쑤기입니다. :D 여러분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가 아닌 이상 일러스트레이터의 사용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Adobe에서 구

withsook.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