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지원관련 NEWS

티머니 온다 택시 호출료 무료

by 뷰 일간지 2022. 11. 1.

정부가 기본 택시 요금을 올리고 개인택시 부제(일정 간격으로 개인택시를 강제 휴무하게 하는 제도)를 해제하기로 했습니다. 심야시간에 택시를 부르는 심야 탄력 호출료를 도입하여 4천 원에서 최대 5천 원의 택시 호출료가 부과됩니다. 이에 티머니 온다(onda)가 이번 달 11월 말까지 '무료 호출료' 혜택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티머니 온다(Tmoney Onda)

티머니온다 심야호출료 무료

정부에서 도입한 심야 탄력호출료는 밤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택시를 호출하는 비용입니다. 심야 호출료는 기존의 3000원에서 4000원으로 가격이 올랐습니다.

 

이에 티머니는 택시업계의 상생과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11월 30일까지 심야 택시 호출료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호출료(수수료 등 제반비용 제외)는 택시기사에게 대신 지급해, 승객들은 택시비 부담을 낮추게 하고 택시기사 수입은 늘린다는 이야기입니다.

 

티머니 onda 심야 택시 유료 호출 서비스

- 서비스 이용료는 최대 4,000원

 

- 11월 1일 ~ 30일 한 달 무료

 

- 서비스 시간대는 밤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3시까지 택시 탑승을 희망하는 승객 대상 서비스

 

티머니 온다는 '모두를 위한 착한 택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택시를 이용하게 하고 있습니다.

 

티머니 온다 이벤트 

‘강기영과 함께하는 티머니 onda 3주년 페스티벌’

 

티머니 onda 신규가입 고객들에게 11월 20일까지 ‘1만 원 쿠폰 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머니 onda 신규가입 고객들은 5천 원, 3천 원, 2천 원. 총 1만 원의 택시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매주 월요일 2천 원 할인 쿠폰’ 및 '매주 금요일 애플 워치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티머니 온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알뜰교통카드_대중교통비 현금으로 돌려받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를 이용하면 나라에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해주는 알뜰 교통카드 알고 계시나요? 2019년 전국 시범사업을 거치며 편의성과 혜택이 늘어

withsook.com

 

LIST

댓글